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새벽숯불가든 고기집 존맛!

제주도 새벽숯불가든 고기집 존맛! 

 

 

 

안녕하세요 환근쌤이에요!!

 

제주도를 가기전에 흙돼지는 필수에용! 흔히 우리가 아는

 

고기집들이 있는데 이 고기집은 제주도 현지인께 직접 추천받아서

 

간집이라 일정에 있던 고기집은 모두 취소하고 새벽숯불가든으로 갔습니다.

 

새벽숯불가든은 낮이나 오후에 가시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우리가 아는 고기모양이 아니에요

 

사장님이 직접 잡으셔서 판매하는거라 정말 오리지날 흙돼지라고 합니다.

 

생전 처음보는 고기모양이라 생소하긴 했지만

 

친절한 사장님이 직접 다 구워주시고 원래는 수유리쪽에 사셨다고 하시네요 ㅎㅎ

 

저희랑 이웃주민이에요

 

 

 

 

 

 

 

반찬하나 먹었는데 ㅋㅋ ㅋ너무 맛있다는 우리 마누라

 

우리민성이는 너무 어려서 못먹네요 아쉽지만..

 

사장님이 야들야들하게 구워주셨어요!

 

 

 

 

 

 

 

 

소고기도 아닌데 육즙이 있어요 ㅋㅋㅋㅋ

 

너무 놀라서 사장님 돼지고기인데 육즙이 있어요 뭐죠?

 

사장님의 흐뭇한 표정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정말 맛이 쫀득쫀득해요! 생전 먹었던 삼겹살이나 목살이랑은 조금 다른거 같아요

 

 

 

 

 

 

 

 

 

2인분이 생각보다 양이 많구요

 

물냉면도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여기 새벽숯불가든 물냉면 진짜 강추에요

 

진짜 맛있어요 고기집을 자주다니는데 물냉면 맛없는데 진짜 많거든요

 

 

 

 

 

 

 

 

 

제주도 여행이신분들은 네비게이션에도 새벽숯불가든 치시면

 

나오니까 저믿고 한번 다녀오세요

 

주위사람들은 다 굉장히 만족했던 숨어있는 맛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