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길음 이마트 세계맥주 잔뜩 사오기!

 

길음 이마트 세계맥주 잔뜩 사오기!

 

 

 

안녕하세요 ^ ^ 이번에 우리가족은 길음역에 위치한

 

이마트에서 원래는 우리민성이 분유사러 갔던건데 사다보니..

 

일이 커졌네요

 

 

 

 

 

 

 

원래 상봉 코스트코에서 장을 봤었는데 너무 정신도 없고

 

이마트를 오랜만에 왔더니 느긋하게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시설도 넓고 깔끔하니 미아점 이마트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있을껀 다있어요^^

 

 

 

 

 

 

 

 

제 앞에 서니까 우리아들이 너무 작네요

 

벌써 저렇게 커서 카트에 앉아가지구 이곳저곳 다 ㅋㅋㅋ보느라

 

정신없어요 울지도 않고 잘 따라다녀주니 너무 감사할뿐 ㅠㅠ

 

 

 

 

 

 

 

 

살려고 했던 분유는 보이지 않고 맥주와..안주거리들..수박, 과자가 전부에요 ㅋㅋㅋ

 

세상에나...ㅠㅠㅠ 이렇게 돈쓰면 언제 돈모을런지

 

우리부부가 둘다 충동구매가 너무 심해서

 

말려줄사람이 없네요

 

 

슬퍼3

 

 

 

 

 

 

 

 

 

계산하는 아줌마도 맥주보더니 우리얼굴을 떡하니 보네요

 

ㅋㅋㅋㅋㅋ애딸린 부부가 무슨 이런것만 사나 싶겠죠

 

하지만 내맘이지!^^

 

 

 

 

 

 

 

 

따뜻한 밥따위 필요없다!

 

산토리 맥주와 훈제닭다리면 모든게 끝!

 

캬캬캬캬

 

맛있겠지요?

 

신나2

 

그럼 오늘은 이만 씀돠!

 

가기전에 공감눌러주고 가요! 그냥 가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