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싸게 가는법 렌트카 항공 숙박 끝!

 

제주도 싸게 가는법 나만의 비밀!

 

 

 

 

안녕하세요 ^ ^ 공부해서 남주니 쥔장 김환근팀장이에요~

 

저는 이번 6월달에 가족들과 제주도여행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지금 비행기, 렌트, 숙박비를 알아보던중 여러분께도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홍보글이 아니라는거 ㅡㅡ^ㅋㅋ 지금 제가 준비하는 과정들에 대해

 

공유하는거에요!

 

 

 

 

 

 

 

비행기는 "인터파크투어"에서 와이프랑 저랑 애기해서

 

왕복으로 17만원에 끊었습니다.

 

여러가지 알아보던중 티몬이나 인터파크투어가 가장 저렴하더군요.

 

 

 

 

 

 

 

 

 

 

와이프가 제주도를 많이 왔다갔다해서 직접가서 리조트 알아보면 더 싼곳 많다고 하지만

 

경로를 미리 파악하고 티몬을 통해 평일에는 저렴한곳들은 5만원대에서 보통 7만원이면

 

하루밤 잘수있떠라구요. 저희는 애기가 있어서 아니면 게스트하우스에서

 

자겠지만 4박5일동안 다녀오기 때문에 하루에 7만원이면 28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발이 되어줄 렌트카입니다. 저는 "해피렌트카" 여기에서

 

렌트를 예약해놨는데요. 유모차까지 같이 대여가 가능해서 너무 편하더군요.

 

4박5일동안 레이를 빌렸는데 95시간동안 48000원입니다 ㅋㅋㅋ

 

대박대박 바로 지름신 발동!!

 

 

 

 

 

 

 

 

 

 

 

이미 제주도 맛집 경로는 모두 끝났어요!

 

뱅기값 + 숙박 + 렌트해서 어림잡아 50만원이네요 ㅎㅎ

 

나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했는데 어떤가요~?

 

 

 

그냥가시지마시고 밑에 공감한번 쭈욱~ 눌러주고 가세용

힘들게 알아봤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