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근교 가을여행 월미도에서 즐기자!

 서울근교 가을여행 월미도에서 즐기자!

 

 

 

안녕하세요 지혜쌤이에요^^

일상에 지쳐 힐링이 고팠던 저는.. 가까이 어디가 좋을까 하다

월미도 축제가 떠올라 다녀왔답니다~

1호선 인천행/ 동인천 급행으로 당일치기로 금방 다녀올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월미도 가는 버스정류장 앞 인천역에는

 차이나 타운도 있어서 구경하고 버스타면 딱이더라구요!

 

 

 

 

 

 

 

인천역에서 내려 바로 보이는 버스정류장( 파리바게트 반대편) 에서

 2번, 15번, 23번, 45번 타시고 가시면 되세요!

 

 

 

 

 

 

 

 

바다를 보고 있노라니,, 마음이 어찌나 편해지던지!!

돌아오고 싶지 않던거 있죠..

자유로운 저 갈매기가 되고 싶은마음이었어요..

 

 

 

 

 

 

 

 

 

당일치기 여행은 함께있으면

가장 편하고 나를 잘 보여주는 사람과 가야 하는거 같아요

왼쪽은 제 대학동기언니에요!

사소한것도 꺄르르르~ 소녀처럼 아주 즐거웠답니다><

 

 

 

 

 

 

 

 

월미도안에는 놀이공원이 세종류로 나뉘어 있어요

야외에 2군데와 실내에 1군데가 있는데 규모는 실내가 기구가 가장 많았어요!

기구의 스케일은 야외가 크지만! 종류의 다양성은 실내!!

따져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들어가자마자 바이킹이 큰걸 보고 꽂혀서 바로 표를 끊었어요..

가격은 3개를 끊으면 12000원이였어요

지혜쌤은 바이킹을 얕봤다가 죽을 .뻔. 했어요..

놀이동산보다야 높겠어? 생각했다가 큰 코 다쳤답니다..

도전해보세요..

 

 

 

 

 

 

 

 

축제기간이여서 그런지, 파도풀도 설치했더라구요!

맥주마시기대회도 하구~ 길거리에 음식들도 다양하게 판매하구요!

터키분이 터키아이스크림으로 지나가는 행인들을 재밌게 해주기도 해서~

월미도에 있는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네요^^~

선선하게 바람부는 요즈음

당일치기로 서울근교여행 월미도 어떠세요?~

지혜쌤이 적극!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