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우도여행] 우도 배값 스쿠터 대여료 정보!

 

 [제주우도여행] 우도 배값 스쿠터 대여료 정보!

 

 

 

 

안녕하세요~IT취업지원실 김환근교육팀장입니다^^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를 여행다녀왔었는데요. 아이도 있고

 

메르스때문에 고민했지만 그래도 너무 많은걸 준비해서 출발하였습니다.

 

두번째 여행지인 우도는 너무 아름다운곳이였죠. 하지만 하늘이 도와주질 않네요

 

배값은 두명해서 만원돈이였습니다. 차를 끌고 들어가면

 

경유차를 제외하고 3~4만원은 생각하셔야 되구요

 

 

 

 

 

 

 

 

 

 

 

도착을 하자마자 어떤 수단으로 움직일까 했는데

 

스쿠터는 1시간당 2만원이구요. 다 움직이려면 2~3시간을 움직여야 하는데

 

너무 가격도 부담스럽고 한사람당 4천원씩만 내면 관광버스로

 

운전기사님이 코스설명 해주시고 4곳정도를 돌아다니더라구요

 

우도가 그렇게 크질 않아도 4곳정도면 충분합니다^^

 

 

 

 

 

 

 

 

 

 

 

 

우도는 우도봉과 해변이 기가막히죠!

 

우도봉은 정말 꿈에나 나올법한 곳이구요 굉장히 넓고 아름답습니다.

 

수학여행온 초등학교 친구들도 가족들과 연인들과 모두 와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셀카에요..

 

참 못생겼네요 ㅋㅋ죄송해요..아무 보정없이 올리느라

 

ㅠㅠㅠㅠㅠ 헝

 

 

 

 

 

 

 

 

 

제주도 우도하면 맛집은 별로 없다고 하네요

 

실제 들어오기전에 주민분께 들었습니다^^;; 확실한건 아니지만요!

 

그래도 땅콩아이스크림은 먹고 들어가야죠

 

근데 그냥 바닐라에 땅콩만 뿌려놓은맛이에요 ㅎㅎ

 

그냥 한번쯤 먹어볼만?

 

 

 

 

 

 

 

 

 

제주도는 몇번와봤지만 우도는 처음이여서 해변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요. 날씨탓인지 ㅠㅠ 그렇게 아름다운건 모르겠네요

 

오히려 제주도 돌아다니면서 있는 해변들이 더 아름답다는..

 

 

 

 

 

 

 

 

 

우리 민성이는 엄마품에서 자고있고

 

우리와이프는 민성이 안고 돌아다니느라 힘들텐데

 

그래도 싱글벙글 웃어주고 잘다녀줘서 고맙네요^^

 

저희 와이프가 은근히 쌔거든요!

 

 

 

 

 

 

 

여름쯤에 우도를 부부모임으로 한번와서

 

수상레포츠도 한번 해보고! 낭만을 즐기고 와야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은 우도를 너무 관광지로 만들지말고 자연그대로를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