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버스커버스커 노래모음 : Best만 듣기

버스커버스커 노래모음 : Best만 듣기

 

 

 

 

 

 

안녕하세요 ^ ^

즐거운 주말에다가 게다가 날씨까지 끝내주는 오늘 ~

저는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무한반복 중이랍니다

버스커버스커 노래들 중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 총집합!

하나씩 들어보도록 할게요 ~

 

 

1. 벚꽃엔딩

 

명불허전! 봄하면 떠오르는 노래 바로 벚꽃엔딩이에요

요즘들어 가장 많이 들어볼 수 있는 노래에요

 

 

 

2. 향수

 

" 사랑이라는 한 소녀가 향수를 바르고 또 한 소년이 에프터쉐이브를 바르고 만나서

 

서로의 향기를 맡는거에요 서로의 향기를 맡는거에요 "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가사가 있는 이곡. 잔잔하면서도 애틋한 분위기가 나는 곡이랍니다

                                                    

 

 

 

3. 정말로 사랑한다면

 

가사부터 노래의 분위기까지 제맘에 쏙들어온 노래 !

이 노래는 지금보다는 가을에 듣기 정말 좋은 노래에요 ~

 

 

 

4. 여수밤바다

 

바다만 갔다 하면 이제 이노래를 듣게 되는것 같아요

실제로 장범준씨의 경험담을 담은 노래라고 해요 ~

 

 

 

 

 

5. 그댈 마주하는건 힘들어(그마힘)

 

그마힘도 정말 엄청난 이슈를 불러왔던 노래죠

정말로 사랑한다면과 같은 앨범에 나온 곡인데요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가사가 정말 공감이 많이 되는 곡이랍니다

 

 

 

이 외에도 정말 좋아하는 노래들이 많은데

다섯가지로 뽑으려니까 정말 애먹었어요..

다음번에 2탄 3탄도 가지고 와야겠어요

세남자가 함께 무대에서 다시 서는 모습을 기대해 보게 되네요 ~

 

그럼 가시는길 공감과 함께 행복한 하루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