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슈프림팀 노래모음 신나는 곡 추천 듣기

슈프림팀 노래모음 신나는 곡 추천 듣기

 

 

 

 

 

안녕하세요 ^ ^

 

날씨가 아주 우중충하니만큼 어울리지는 않지만

 

추억의 가수 슈프림팀의 노래들을 가지고 왔어요

 

그것도 신나는 것들로만 !

 

슈프림팀 이제는 어느새 추억의 가수가 되었네요

 

 

 

Supermagic

 

 

 

 

 

땡땡땡

 

 

 

 

 

로미오 & 줄리엣

 

 

 

 

 

슈프림팀 언제 한 번 다시 재결합 무대를 보고싶네요

 

원츄원츄 ! 다들 흔들어 봅시다 푸쵸핸섭 ~

 

공감과 댓글 사양안할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