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기뷔페 하이미트 고기 무한리필 가격 알고가자!

고기뷔페 하이미트 고기 무한리필 가격 알고가자!

 

 

오늘은 고기가 너무 땡기는데 오른 고기값으로인해서

 

고기를 사랑하는 저로써는.. 감당이 안되어

 

고기뷔페집을 알아보았는데요 하이미트 들어보셧나요?

 

지점도 많고 고기질도 좋다고 해서 갔다왔습니다요!

 

 

 

 

 

 

생각보다 엄청큰 규모의 건물로 깜짝 놀랐습니다

 

고기질이 좋다고해서 많은 사람들이 오는건가 봐요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하이미트 메뉴판은 보시는봐아 같습니다

 

성인은 16,900원 이면 푸짐하게.. 흐흐

 

제가 찾던 곳이네요!

 

 

 

 

 

 

조금 늦은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남자분들이 많으실줄 알았는데 여자분들도 많이 오시드라구요

 

 

 

 

 

 

자리셋팅은 기본적으로 진행해 주시네요

 

된장찌개또한 가운데 먹기 편하게

 

셋팅이 되어 있서서 좋았습니다

 

 

 

 

 

 

고기는 역시 종류가 많네요

 

토시살, 안창살, 삽결살등

 

고기뷔페 답게 종류도 많고

 

육질도 좋아보여요!

 

 

 

 

 

 

제가 특히 좋아하는 갈메기상, 등심도 보이구요

 

고기뷔페 라면 빠질수 없는 소시지또한

 

보이네요 ^^

 

 

 

 

 

 

직원분이 수시로 고기를 채워주세요

 

고기는 지속적으로 바꿔주시니

 

걱정할 필요 없이 먹고싶은만큼 가져가시면 된답니다

 

 

 

 

 

 

LA갈비, 갈비또한 보이네요

 

이야~ 정말 없는게 없네요

 

최고인거 같아요

 

 

 

 

 

 

대패삽결살도 보이네요

 

추억의 대패삽결살.. 요즘은 보기 힘든거 같아요

 

 

 

 

 

 

저희는 일단 얇은 고기부터 시작!

 

고기먹방고수라면 고기는 얇은거 부터 시작해야 한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반찬또한 기본셋팅 이후에 셀프로 가져가실수 있어요

 

깔끔하고 정갈해서 위생상의 문제는 걱정 없어보이네요

 

 

 

 

 

 

돌아보던중 순대도 있드라구요

 

순대또한 맛있다고 하던데

 

그냥 지나칠수는 없겟죠 ㅠㅠ?

 

 

 

 

 

 

직접 갈비찜도 하고 계시네요

 

고기익는동안 입이 심심하시거나

 

갈비찜 좋아하신다면 드시는것도 좋겟어요

 

 

 

 

 

 

드디어 한바퀴 쭉 돌고 나서

 

고기를 굽습니다

 

어서 익어라 나의 고기님들아 ^^

 

 

 

 

 

 

고기가 다 익었다면 양파무채에

 

고기를 담그고 아삭한

 

양파와 같이 한입하면 으악!

 

 

 

 

 

 

오늘 고기뷔페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점심에 공복관리 잘하셔서 폭풍으로 한번 흡입해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