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오코 노원점 수제요리주점 맛집 추천!

 시오코 노원점 수제요리주점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제요리주점으로 유명하고

 

맛있는 막걸리로 더 유명한 시오코다녀왔어요

 

 

 

 

 

시오코 노원점은 노원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편하답니다

 

분위기가 좋아 단체로 많이들 예약하고 가셔서

 

이른시간이 아니면 항상 사람들이 꽉 차서 곤란한 일이 생겨요 ㅠ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갓더니 첫번째로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시오코 노원점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금하고 2명이서 와도 큰 테이블에서 먹을수 있어서

 

자리에 대한 압박감도 없고 너무 좋았답니다

 

 

 

 

 

 

기본 안주로는 두부요리가 나오게 되구요

 

저희는 청포토막걸리, 닭다리살 굴볶음 소스 시켜봤어요

 

가끔식 오지만 새로나온 막걸리라 신기방기 +_+

 

 

 

 

 

 

요리보다 먼저 나온 청포도 막걸리에요

 

비쥬얼 끝내주죠?

 

과연 무슨맛일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청포도향이 알싸하게 풍기면서 과일소주랑은

 

차원이 다른 맛이었어요

 

술을 잘 못하는 여자친구도 너무 잘먹드라구요

 

무엇보다 인위적인 맛이 아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으로 주문했던 닭다리살 굴소스볶음이 나왔어요

 

닭다리살만 사용하고 굴소스가 버무려져 있었는데요

 

한입먹어보면 둘이 먹다 모를정도로 맛있엇어요

 

역시 수제요리라 그런지 역시 맛 하나는 일품!

 

 

 

 

 

 

다만 요리양이 가격에 비해서 적어서 메뉴 하나를 먹어도

 

배가 많이 고픈건 함정이네요...ㅎㅎ

 

나물과 함께 먹으면 더욱맛있다는건 안함정!

 

 

 

 

 

회사일을 끝마치거나 일을 끝마치고

 

먹는 술은 진짜 꿀맛인거 같아요

 

막걸리지만 먹어도 다음날 엄청 깔금하다는거 알고 계시죠!?

 

공감되셧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고 가세요!~